로고 로고

다온테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센터

    다온테마는 오늘보다 한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

    공지사항

    결제고객 보호조치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하이페이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418회   작성일Date 24-08-28 16:37

    본문

    안녕하세요 HI-PAY 입니다.

    HI-PAY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결제 피해를 입으신 고객분들의 권익보호 및 피해회복을 위하여
    신속한 결제취소 지원을 위한 전용 이의제기 신청 채널을 오픈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취소에 따른 당사의 손실과 피해를 감수하고서라도,
    상품배송 또는 서비스를 이행 받지 못해 피해를 입으신 구매 고객들의 결제취소를 신속히 진행하여
    소비자분들의 불안감 해소 및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HI-PAY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카드 거래에 대하여 결제/구매내역 페이지에서
    결제상태와 배송상태를 확인하시어 당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결제취소를 위한 이의제기 신청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의제기 신청 요청 양식에 맞춰 접수된 취소 요청건은 상품배송 또는 서비스 이행 및 보상 여부와 현금환불 여부 등의 확인을 거친 후 카드결제 취소가 처리될 예정이며,
    신청 접수 폭주 등에 따른 확인과정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HI-PAY는 앞으로 소비자들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